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는 자신이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

    1. 바바라는 20 분 동안 식탁에서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것은 길고 극심한 분이었다. 다윗은 오늘 제 시간에있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한 번도 없었지만 이번에 한 번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약속을 믿을 때까지 지난 주에 걸쳐 그 약속을 여러 번 반복하도록했다. 이제 그녀는 가격을 지불하고있었습니다.


    1. 다른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일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의 내부를 gna 아 먹을 수있는 비밀의 유형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랬다면 당신을 죽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그런 다음 첫 번째 떨어지는 별의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에 윈체스터를 향해 동쪽으로 돌진했다. 수백 명이 그것을보고 평범한 떨어지는 별을 위해 그것을 가져 가야합니다. 동쪽에서 100 마일 정도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1. 헤드폰이 켜져있었습니다. 그들은 의도적으로 활용되었습니다. 그녀는 엄마가 배경에서 소리 치는 소리를들을 수 있었지만 소리 치는 소리를 정확히 파악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녀가 착용 한 이유입니다. 그녀는 엄마가 어느 순간에 그녀의 방에 들어올 것이라는 것을 알았으며, 그녀는 이전의 소리를 전혀 듣지 못한 것처럼 가장 할 수있었습니다.


    1. 그는 모든 것을 올바르게했었다. 전체 과정에서 실수는 없었습니다. 그것은 완벽했고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을 알고 있었지만 결과는 그가 잃어버린 사실로 그를 쳐다 보았습니다.


    1. 그들에게 특정 죽음의 진단이 실제로 어떻게 생명을 주 었는지 설명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그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면서 화를내는 동안 그는 실제로 더 편안해졌습니다. 의사는 1 년 미만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그에게 1 년의 삶을 주었고, 그때까지 그는 일상으로 지나간 일상적인 학대와 관련이 없었습니다.


    1. 그녀의 눈썹은 머리카락보다 어둡습니다. 그들은 두껍고 거의 수평이어서 눈의 깊이를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것보다 오히려 잘 생겼다. 그녀의 얼굴은 특정한 표현의 솔직함과 특징의 모순 된 미묘한 플레이 때문에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녀의 태도는 매력적이었습니다.


    1. Dave는 그녀의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 숲이 불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었고 Marta는 애완 동물의 마지막을 반올림하려고했습니다. Dave는 남길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서류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을 더 잘 준비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꾸짖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다. 그는 마르타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그녀는 여전히 볼 곳이 없었습니다.


    1. 그녀는 무지개 머리를 원했다. 그녀가 미용사에게 말한 것입니다. 짙은 무지개 색이어야합니다. 그녀는 파스텔 무지개 머리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깊고 생생하게 원했기 때문에 의도적 으로이 작업을 수행 한 것입니다.


    1. 그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그것이 어떻게 끝날지에 관한 것이었다. 방정식에는 여전히 약간의 불확실성이 있었지만 누구나 볼 수있는 기본 사항이있었습니다. 그가 긍정적 인 것을 보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아무 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끝이오고 예쁘지 않을 것입니다.


    1. 라스 베이거스에서 자동차를 렌트했고 Joshua Tree 바로 북쪽에있는 Twentynine Palms에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우리는 라스 베이거스에서 모하비 국립 보호 구역 (Mojave National Preserve)을 통해 운전하며 도중에 짧은 하이킹을합니다. 그런 다음 월요일 하루 종일 Joshua Joshua에서 보내십시오. 다음 날 아침 조슈아 트리 나 모하비에서 더 많은 일을하고 싶다면 다시 출발 할 수 있습니다.


    1. 그는 늦은 오후에 약 1 마일 떨어진 곳에서 균열 에코가 들렸다. 그의 마음은 경주를 시작했고 그는 전체 스프린트에 볼트. "총성이 아니고 총성이 아니었다"고 그는 계속해서 질주하면서 숨을 쉬지 않고 반복했다.


    1. 그의 증오에 아름다운 것이있었습니다. 인종 차별과 편협의 역겨운 전시 였기 때문에 증오 자체는 아니었다. 증오를 불러 일으킨 것은이 증오가 있었지만 그 증세가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 순간 그녀는 그를 바꿀 희망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자신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단지 아 hurt을 것임을 알면서 주저했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어떻게 그녀에게 말하려고 했습니까?


    1. 그는 그가 살았던 간단한 규칙이 세 가지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절대 파란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먹을 수있는 파란색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블루 베리에 대해 질문했지만 모두가 실제로 자주색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사는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때로는 좋은 대답이 없습니다. 결과를 어떻게 합리화하려고하더라도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답이 아니라 질문이 남게됩니다. 왜?


    1. 분홍색 조랑말과 자주색 기린이 들판을 돌아 다녔습니다. 솜사탕은 초콜렛 강이 옆으로 퍼져 나 가면서 땅에서 자랐습니다. 목초지에서 돌처럼 보이는 것은 실제로 바위 사탕이었습니다. 그녀의 입가가 없다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꿈속의 모든 것이 완벽 해 보였다.


    1. Josh는 정보를 축적하는 데 1 년과 1 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으며 현장에서 전문가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조쉬가 전화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그 외에 정보에 관심이없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수년간의 정보는이 주제에 대한 흥미를 불러 일으키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라 암기하고 암기했습니다.


    1. 시내에서 구부러진 것을 넘어서는 것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둘 다 호기심이 많았지 만 탐험하기에 충분할만큼 용감했습니다. 그게 문제였습니다. 두려움이 그녀의 삶을 지배하게하는 것이 항상있었습니다.


    1. 그는 역에서 정차하는 기차에있는 사람을 쳐다보고 반대 방향으로 갔다. 그녀는 지켜보고 있었고, 그녀가 감시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두 열차가 모두 움직이기 시작했으며 다른 타임 라인이나 다른 우주에서도 함께 행복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녀는 어두운 방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스탠드 오프였습니다. 그는 그녀를 방에 넣을 힘이 있었지만 그녀를 회개시킬 힘은 없었습니다. 공평하지 않았고 어둠을 얼마나 오래 견뎌야하더라도 그녀의 태도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세 살 때, 샌디의 완고한 성격은 이미 전체적으로 피었습니다.


    1. 그러므로 그 나무들은 그들 중 아무것도 생각하지 못했을 정도로 오래되고 원시적 인 기술이어야하며, 우리와 같은 야만인조차도 그것들을 알고 의심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우리가 궤도를 돌고 착륙을 시도한 것을 감지 한 후 시간이 너무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들의 문명이 숨겨져있는 곳은 한 곳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1. 그녀가 선호하는 두 가지 중 하나였습니다. 한편으로, 선택은 간단 해 보였다. 브랜드 이름이 더 비싼 것이 가장 많이 선택됩니다. 쉬운 선택이었습니다. 안전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선호했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