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가없는 색상조차도. 그것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1. 그녀는 서두르고있었습니다. 당신이 서둘러 갈 때 표준 서둘러가 아니라 열렬한 서둘러. 몇 초가 삶이나 죽음을 의미 할 수있는 급한 유형. 그녀는 속도 제한을 무시하고 자동차 사이를 직조하는 길을 걸었다. 그녀는 앞으로 도로에서 교통 정체가 나왔을 때 불과 몇 분 거리에있었습니다.


    1. 그녀의 머리에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실을 꿰었다.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 했습니까?


    1. 당신이 누군가와 대화 할 때 정말로 듣습니까? 용서받지 못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당신이 말하는 모든 단어를 중요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당신이 그런 말을 듣는 친구가있을 때, 단어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습니다.


    1. 그녀는 세었다. 하나. 그녀는 계단이 다가오는 것을들을 수있었습니다. 두. 입에서 숨이 uff을 수 있습니다. 세. 그는 그녀 옆에 멈췄다. 넷. 그녀는 총의 방아쇠를 당겼다.


    1. 그녀는 무지개 머리를 원했다. 그녀가 미용사에게 말한 것입니다. 짙은 무지개 색이어야합니다. 그녀는 파스텔 무지개 머리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깊고 생생하게 원했기 때문에 의도적 으로이 작업을 수행 한 것입니다.


    1. 너무 간단했던 것 같습니다.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본질적으로 어려운 일은 없었습니다. 어린이조차도 제 시간에 완성 할 수 있었을 정도로 간단하고 간단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았습니다. 마감일이 지났고 프로젝트는 완료되지 않은 채 남아있었습니다.


    1. 그는 자신이해야 할 일을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분명했다. 그것이 선택을 그렇게 어렵게 만든 것이 었습니다. 그가해야 할 일과 할 일이 같지 않았습니다. 그가 피할 수없는 결과에 기꺼이 맞서면 괜찮 았을 것입니다.


    1. 그는 난간에서 돌아 서서 산을 천천히 내려 가서 그날 밤 맨 하우스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결정했다. 그 사이에 그는 협곡으로 내려 가서 시원한 음료를 마신 후 산마루 바로 위의 베리 패치를 방문하고 낮잠이 조금 전에 산기슭을 탐험했습니다. 항상 태양 바로 뒤였습니다. 하늘 한가운데를 지나갔습니다. 하루의 그 기간에 태양의 따뜻한 광선이 조용한 산 중턱에 졸린 주문을 던지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모든 동물은 한 번의 계약으로 정오 수면 시간이되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1.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너무 착각해서 설명조차하기 어렵다. 당신이 존재한다는 단순한 사실은 당신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존재할 확률은 복권 당첨보다 적지 만 여기 있습니다.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까?


    1. 1939 년 5 월 12 일에 미국 혁명의 딸들 (Multnomah Chapter of the American Revolution)의 딸들 (Multnomah Chapter)이 배치 한 청동 표지의 캡션에 따르면,“대학 홀은 로키 산맥 서쪽의 교육 목적으로 지속적으로 사용되는 가장 오래된 건물입니다. 여기에는 배운 모든 직업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받은 교육받은 남녀들이있었습니다.”


    1. 케이크 또는 파이? 나는 당신이 어떤 것을 고르는 지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케이크 사람과 파이 사람은 실제로 다릅니다. 나는 당신이 어떤 희망인지 알고 있지만, 그것은 내가 결정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무엇입니까? 케이크 또는 파이?


    1. 그녀는 그 쪽지가 그에게 도달했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그것을 직접 그에게 건네지 않은 자신을 꾸짖었다. 그녀는 친구를 믿었지만 많은 일이 일어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말을 기다리지 않고 기다렸다.


    1. Dave는 그녀의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 숲이 불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었고 Marta는 애완 동물의 마지막을 반올림하려고했습니다. Dave는 남길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서류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을 더 잘 준비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꾸짖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다. 그는 마르타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그녀는 여전히 볼 곳이 없었습니다.


    1. 그는 가지의 타 버린 끝을 집어 들고 돌 위에 표시를했습니다. 돌의 자국이 정확한 경우 52 일. 그는 확신 할 수 없었다. 낮과 밤이 혼동을 일으키기 시작하면서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너무 길어요


    1. "존재하다"라는 구절의 의미에 대해 논의 할 수있을 것 같아요. 그것은 우리가 거꾸로 참조 의미론과 다른 점보 점보의 바다에 빠져들기를 원한다면입니다. 아마도 그러한 논의는 "존재하는 것"이 ​​생각만큼 의미가없는 어구이며,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실제로 아무것도하지 않는다는 결정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존재하는 팬티가 보여주는 토대입니다. 쿠키가 무너지는 방식입니다. 이제 쿠키를 원합니다.


    1. 다른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일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의 내부를 gna 아 먹을 수있는 비밀의 유형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랬다면 당신을 죽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길고 검은 그림자가 발 근처의 포장 도로를 가로 질러 미끄러 져서 매우 놀랍게도 5 마리의 금성들이 머리 위로 보였습니다. 그들은 육식 동물의 거대한 회색 형태를 볼 시간이 거의 없었다. "Pepsi-Cola"라는 신비로운 정보를 담고있는 근처 건물 꼭대기 표지판 뒤에 사라졌다.


    1. 풍선은 예쁘고 다양한 색상, 모양, 크기로 제공되며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갑자기 터질 수 있습니다. 나머지 인류에게는 사라지고 사라질 것입니다. 그들은 장식에서 물 풍선 전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어떻게해야하는지 조금 생각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해야합니다.


    1. 시내에서 구부러진 것을 넘어서는 것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둘 다 호기심이 많았지 만 탐험하기에 충분할만큼 용감했습니다. 그게 문제였습니다. 두려움이 그녀의 삶을 지배하게하는 것이 항상있었습니다.


    1. 나는 다람쥐 촬영의 첫 번째 착취가 계곡의 한쪽을 가리는 키 큰 호두 나무 숲에 있었음을 상기합니다. 나는 정오에 모든 자연이 독특하게 조용하고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고 화가 난 메아리에 의해 길들여지고 잔향하면서 내 총의 포효에 놀랐을 때 정오에 방황했다.


    1. 비가 올 것입니다. 일기 예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그의 엉덩이에 강판이있었습니다. 그는 수년간에 걸쳐 기상 학자에 대한 엉덩이를 신뢰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비가 올 예정 이었으므로 밖에 나가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그녀가 세상을 지나가는 것을 보면서 앉아 무언가가 그녀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색이나 모양이 많지 않고 움직이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지 보려고 궁지에 몰 렸지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계속 거리를 응시하면서 왜이 불안감이 그녀의 몸 속에 쌓여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일어나서 달려야한다고 느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다면. 그 순간, 그녀는 그것이 무엇이고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했으며, 그녀의 삶이 결코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이 작은 생물에는 특별한 것이있었습니다. 도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그녀는 온 마음을 다해 그것이 사실임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시도하고 저장하려고한다면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그것을 저장하려고했는지에 관한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담요를 얻기 위해 차로 돌아 갔고 그녀가 돌아 왔을 때 그 생물은 사라졌습니다.